와이덱스강동점 소식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와이덱스강동점 소식

이전메뉴

청능사(Audiologist)자격증 보수교육 참석 - 건국대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강동 작성일16-08-30 10:49 조회2,005회 댓글0건

본문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는 2016년 8월 20일 청능사 자격검정원에서 주최하고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제30차 청능사(Audiologist)자격증 보수교육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이번 청능사 자격증 보수교육에서는 청능평가의 중요성과 설문평가 및 청능재활의 임상적 적용에 관한 다양한 사례들을 살펴보면서 다시 한번 청능사(Audiologist)의 역할과 청능사 자격증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청능사 자격증의 전문성 및 한국 청능사의 나아갈 방향에 관한 강사님들의 고견도 들어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는 청각학을 전공하고 청능사 자격증을 갖춘 청각전문가가 운영하는 보청기전문 센터로서 고객님들께 보다 질 높은 삶을 드리기 위한 사명감과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동센터는 급격한 고령화로 진행되고 있는 노인성 난청극복을 위해 부설로 실버벨(Silver Bell)청각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실버벨(Silver Bell)청각센터에서는 노인성 난청에 따른 어르신들의 보청기의 착용과 효과적인 청능재활을 통해 난청의 극복과 더불어 질 높은 삶을 드리기 위해 보청기 적응프로그램 개발 및 청각재활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실버벨(Silver Bell)은 보청기와 의료기기 등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특허청에 특허로 등록된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만의 특허 받은 상표이자 서비스이며 고유하고 독자적인 브랜드입니다(특허청 등록번호: 제 0125944호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