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가 "희망의 소리"를 전합니다.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와이덱스가 "희망의 소리"를 전합니다.

와이덱스가 "희망의 소리"를 전합니다.

이전메뉴

다음메뉴

와이덱스 보청기 강동점이 세상과 소통하는 "희망의 소리"를 전합니다.

 

소리를 전달하는 청각 경로의 어느 한 곳에서라도 소리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것을 난청(Hearing Loss)이라고 합니다.

난청은 선천적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노화, 소음, 유전, 외상, 중이염, 귀의 질환, 이독성 약물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해 후천적으로 발생도 합니다.
최근에는 노인성난청의 증가와 더불어 직업성 소음, 교통 소음, 음향기기의 과다한 사용으로 인한 소음성난청, 돌발성 난청 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난청이 진행되면 대화를 통한 소통이 어려워져 사람과의 거리가 멀어지고,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유발시켜 대인관계와 사회생활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청은 감추어야 할 불편함이 절대로 아닙니다. 력이 나쁘면 안경을 착용 하듯이, 난청에는 와이덱스 보청기가 효과적입니다.

덴마크 명품 - 와이덱스는 63년 전통의 보청기 제조사로 1995년 "세계 최초의 디지털보청기"를 ​개발하여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와이덱스 2019년 지반토스 합병으로 "WS Audiology" 라는 회사를 출범시켜 한화 2조 이상의 연간 매출과 1만명이 넘는 직원, 막강한 R&D를 갖춘 초일류 보청기 회사가 되었습니다.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제품들은 덴마크에서 직접 제조되어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거쳐 국내에 공급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똑같은 보청기라도 조절하는 사람의 적합(피팅) 능력에 따라 착용효과는 달라집니다.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은 착용만족도가 높습니다.

와이덱스 강동점은 박사수료, 보청기를 전공한 청각학(Audiology)석사, "전문청능사" 자격증을 갖춘 "20년 보청기 경력"의 청각전문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