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자료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언론 보도자료

이전메뉴

다음메뉴

[매일경제] 와이덱스보청기, 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일상 대화 편안하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강동 작성일17-09-21 18:08 조회2,047회 댓글0건

본문

이번 추석에는 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 - 

와이덱스보청기로 일상 대화를 편안하게...


과학계의 최근 연구 보고에 따르면 노인성 난청은 수많은 만성질환 가운데 발생률이 세 번째로 꼽힐 정도로 높은 데다 청력을 약화시키는 특성상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만드는 질환에 속한다.

 

특히, 추석과 같이 즐거운 가족모임이 있는 때에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면 상대방과의 대화 자체를 어렵게 만들어 불편함을 느끼게 만들 것이다. 난청 증상이 심하면 사람들과의 만남 자체를 피하는 경우가 속출해 우울증이나 치매 질환을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노인성 난청은 청각기관의 노쇠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근원적 치료가 어려운 질병이다. 하지만 보청기와 같은 청각 보조기기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청취 능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노년층의 삶의 질 전반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추석과 같은 명절에 부모님을 위해 보청기를 효도 선물로 찾는 이들이 갈수록 늘어나는 이유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 설립돼 오늘날까지 60년 넘게 보청기만을 개발하며 청각음향 기술을 비약적으로 발전시켜 온 글로벌 업체다. 특히 세계 최초로 100% 디지털 보청기를 개발해 조용한 곳에서 시끄러운 장소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나 쾌적하게 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보청 기술로 난청인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왔다.

 

와이덱스 제품의 특징은 음질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데다 보청기 자체가 무선 액세서리와 연결돼 있어 다양한 편의기능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볼륨 조절을 위한 리모컨, TV 소리를 보청기에 바로 전송해주는 기능 등이 무선 액세서리에 부착돼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연동해 통화소리와 음악을 보청기로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신제품 비욘드(BEYOND) 보청기를 신규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고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고음질의 보청기로 인정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와이덱스보청기는 9월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센터(02-511-4400)로 문의하시고 사전예약을 하면, 편리한 시간에 청력평가와 보청기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원문 기사 보기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63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