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강동점 소식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와이덱스강동점 소식

이전메뉴

2017 WIDEX(와이덱스) Family Day - 신제품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강동 작성일17-01-23 20:00 조회2,106회 댓글0건

본문

저희 강동센터 임직원은 지난 1월 21일(토)에 한국 와이덱스에서 주관하는 2017 WIDEX Family Day 세미나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덴마크 명품 와이덱스(WIDEX) 보청기는  지난 60여년간 “난청인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숭고한 소명의식을 갖고  보청기 연구개발비에 대한 끊임 없는 투자로 세계 보청기의 테크놀로지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와이덱스(WIDEX)의 독보적 기술이 보여주듯이 2017년 상반기에 출시 될 와이덱스보청기의 신제품도 최첨단 성능과 기능을 갖춘 인기 있는 제품 라인업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WIDEX Family Day에서는 최신 보청기 연구결과와 향후 WIDEX 제품개발과 관련된 주요 투자정책 발표가 있었습니다. 또한 2017년 신제품과 관련하여 보청기의 무선 액세서리 최첨단 신기술에 대한 기능설명도 있었습니다. 최첨단 신기술력을 통해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가 세계적 청각음향 기술의 대표주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7년~ 강동센터는 여러분에게 세계적인 보청기 기술을 갖춘 와이덱스(WIDEX)보청기를 자신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와이덱스보청기를 통해서 잘 들리는 세상에서 자신있게 소통하시면서 생활하시도록 자신감을 드립니다!